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3. 결혼준비 - 웨딩슈즈 :: 지미추 Melva 90 구두 (김포현대아울렛 구매)

by 다정한봄 2022. 12. 4.
728x90
반응형

결혼 준비중 일환인…(?) 웨딩슈즈 구매!!
엄마가 생일 선물로 갑자기 사오셨다!

결혼 1년도 넘게 남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김현아 (=김포현대아울렛) 지미추 구경 가셨다가 너무 예쁜 신발이 있어 사오셨다고 한다.


더스트백이랑 깔창!


두둥…🧡
우와아 너무 이쁘다!!

반짝반짝 완전 블링블링.


밤에 찍어서 그런지 지미추 웨딩슈즈의 반짝임이 안담기네!!


어떻게 이렇게 이쁘지!ㅎㅎ


굽은 8.5cm.


사이즈는 37사이즈로 국내 사이즈로 240.
나는 235신는데 많이 부어서 그런지 235보다 조금 큰거 같다. 근데 240은 살짝 크긴함!
(밑창 하나 깔면 찰떡!)

반응형


지미추 메이드인 이태리네요~
밑창도 양가죽인지 부들부들.


여러각도로 찍어보지만 블링함이 안담기네요.


우리엄마 최고❤️


너무 어둡게 찍혀서 결국 어플 등판 시켰다ㅋㅋㅋ

실제로 이렇게 화사한 느낌임!!


진짜 예쁘다.
지미추 웨딩슈즈가 진짜 좋은 점은 8.5cm인데도 하나도 안불편하다~


예쁘다 예뻐!

스튜디오 촬영이 멀었지만.. 잘 신을 것 같다 히히
발이 편해서 본식때도 신고싶다!!!ㅎㅎㅎ

이 지미추 구두가 딱 하나 남아서 70% 세일가 득템하셨다고 한다!ㅎㅎㅎ 럭키럭키~

유일한 단점은 신고 걸으면 반짝이 떨어진다 ㅋㅋㅋㅋㅋ
집에서 신고 좀 걸어봤더니 바닥에 반짝이가🤭🤭🤭

그래도 너무 예뻐서 마음에 쏙 드는 지미추 구두💛


여담)
결혼이 한참 남았으나 벌써 우리 엄마가 N년 전부터 사다둔 웨딩슈즈가 두개 더 있닼ㅋㅋㅋㅋㅋㅋㅋ

1. 실크 리본 웨딩슈즈


엄청 높아서 발아프지만..
뒷모습이 리본이라 포인트로 귀여움…
스튜디오 촬영때만 신을 수 있을듯!


2. 블링블링 웨딩슈즈
지미추 구두만큼은 아니지만 이거도 엄청 높고 화려하다.
높아서 발아픔ㅋㅋㅋㅋㅋㅋ


이 신발은.. 밑창이 제일 예쁨ㅋㅋㅋㅋㅋㅋㅋㅋ


신는 날이 언제 오려나 했는데~~~ㅎㅎㅎ
시간이 또 후루룩 지나가겠지?ㅎㅎ

무튼 센스만점 엄마의 선물 덕분에
조금 이른(?) 웨딩슈즈 준비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