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광화문) 네기 스키야키 :: 규동맛집

by 다정한봄 2022. 7. 9.
728x90
반응형
네기스키야키 광화문점

네기스키야키 광화문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새문안로2길 10

★★★★☆ · 일본 음식점

maps.google.com



광화문 네기 스키야키!! 3주 새에 3번은 갔다.
광화문 디팰리스 건물에 있는데, 엄청 깔끔하고 좋다.
스키야키 집인데 점심엔 일본 가정식(?)을 판매한다. 정갈한 느낌~

한 우물만 파는 스타일이라 매번 네기 규동을 시켜서... 네기 규동 사진 뿐이다. ㅋㅋㅋ
똑같은 사진이 많아 보이지만, 알고보면 다른 날 찍은 사진들이라 미묘하게 다르다~
(처음 갔을 때 이거저거 시켜서 함께 먹었는데, 네기 규동이 제일 맛있길래 이거만 시키는중 ㅎㅎ)

네기규동은 양념된 고기에 익힌 토마토! 꽈리고추! 수란!이 올라간다.

갈때마다 꽈리고추 크기 편차가 크다. ㅋㅋㅋ


이날은 처음으로 불만족 했던 날 ㅠㅠ
고기가 비계가 많은 부위가 걸리기도 했고, 고기 양도 너무 적었다.

하지만 다음 방문 시에도 네기 스키야키의 시그니처 메뉴인 네기 규동 주문. ㅎㅎ

이날은 아주 맛있었다ㅋ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바뀌지 않고, 메뉴 뭘시키든 똑같은듯!!?

장국.


샐러드.
소스가 아래에 있으니 섞어먹으라고 하신다.


일본식 계란찜.


가지 샐러드(?)
발사믹 뿌려진건지 새콤하니 맛있다.

오이 위에 고기가 얹어진 무언가..ㅎㅎ
매콤하다. 마라소스가 좀 뿌려진거랬나??ㅋㅋㅋ

음식 나오면 반찬 다 설명해주시는데, 유심히 안들어서; 잘 모르겠다. ㅋㅋㅋ

단무지랑 고추! 저거 뭐라하더라..ㅎㅎ;;

정갈하게 한상차림으로 나와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인데 그만큼 좋다!! 취향저격!!

조만간 또 가야겠다!! 토마토랑 계란이랑 고기의 조합이 너무 잘 맞는당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