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서대문) 한옥 그레이스 :: 제육찌개, 백반 직장인 점심 맛집

by 다정한봄 2023. 4. 25.
728x90
반응형

서대문역 할리스 뒷편에 위치한 한옥 그레이스에 다녀왔다.
 
처음 가봤는데, 아주 인상 깊었던 곳이라 조만간 다시 방문할 것 같아 리뷰 남긴다.
(가성비 최고!! 가격대비 정말 괜찮았다.)


입구부터 심상치않은 인테리어 느낌 폴폴..

들어가는데.. 정말 세상 화려해서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


내부는 더 화려함.

벌건 대낮인데 화려한 조명!!!


착석했습니다.

연신 카메라를 누르게 만드는 요란한 인테리어..


점심엔 제육 정식 단일 메뉴인것 같다.
찌개를 툭 올려주고 가심.

테이블 위 조명조차 화려합니다.ㅋㅋㅋ


인상깊은 자개장..!

메뉴판


저녁엔 고깃집인데 주류를 정말 다채롭게 팔길래
신기해서 찍어봤다.


고기가 아주 비쌉니다..
내돈 내산으로 저녁에 오긴 어려울듯합니다..ㅎㅎ


다양한 지역소주까지 판다!!
대선소주~


메인 메뉴가 나왔다.
(인테리어 + 메뉴판 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음)


콩나물 듬뿍 들어간 제육볶음!


..!??
반찬이 나왔는데 휘둥그레ㅋㅋㅋ

이렇게 푸짐할 수 있나요?

서대문역 한정식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두부조림, 김치전, 사라다 등
진짜 반찬이 다양하게 나왔다.


왕푸짐..
무려 2인용 밥상입니다!!


그리고 압권이었던 치즈계란찜까지!
완벽한 한옥 그레이스의
점심!!


찌개사진을 안찍었는데 된장찌개였나? 그것도 준다.
진짜 가성비 최고인 한옥그레이스 점심!

가격은 무려 인당 9,900원.

강추합니당…!

인테리어도 세상 화려하고, 반찬들도 화려한 이곳!!
서대문 맛집 한옥 그레이스 리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