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발산) 임피아또 :: 생면파스타 찐 맛집, 발산역 마곡 데이트/소개팅 하기 좋은 곳

by 다정한봄 2023. 4. 3.
728x90
반응형

퇴근하고 피부과 가는 날 = 일행이 발산역으로 마중와서 맛집 가는 날!
 
요새 빠진 오토김밥 마곡점에 가려다가, 월요일 휴무여서 
일행이 선택한 파스타를 먹기로 했다. 
임피아또는 전에 한번 일행이랑 갔었는데 진짜 맛있는 곳이다.
 
내가 서울에서 먹은 파스타 집중 두손가락 안에 들게 맛있었다.
생면 파스타 집!

임피아또가 무슨 뜻인가 했는데, "내가 만든 그릇" 이라는 뜻이었네!
 

메뉴

 
우리는 라구파스타와 토마토올리브파스타를 주문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다.
임피아또는 발산역과 마곡역 사이 번화가에 위치해있다. ㅎㅎ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1인 가게 같다.

2023년에 사진 화질 무슨 일이냐싶으시죠?
카메라에 제 핸드크림..+지문이 ㅠㅠ 흑흑..


오잉또잉..!
에피타이저를 주시네요..!??🫶🏻


빵에 소고기가 올려져있다!


엄청 맛있었다.


라구 파스타가 먼저 나왔다.
위에 루꼴라가 쇼쇽~
파마산 치즈도 쇼쇽~


그리고 이건 처음 주문해본
토마토 올리브 파스타.

라구파스타와 좀 겹친다 싶어서 고민스러워서 사장님께
여쭸는데 다른 느낌이라셔서 주문했다.

생 찰 토마토에 올리브 다진게 올려져 있었다.


간이 조금 세다며 치아바타를 주셨다.
치아바타를 이렇게 통으로 주신다고요?!?🫶🏻


서대문, 서촌 등에서 파스타 먹으면 어지간 하면 다
2만원 후반대인데 여기는 2만원 초반대!💕

심지어 생파스타다.
생면 파스타 맛있는건 다들 아시쥬?ㅎㅎ

감히 강서구 파스타 맛집이라고 당당하게 말하겠습니다!!!


어우 너무 맛있다.
음식 하나하나에서 정성이 느껴져서 좋다.

먹는 과정도 찍고 싶었는데, 일행이랑 거의 뭐..
10분만에 순삭…😁


일행은 거의 설거지를..(?)ㅋㅋ


다 먹어서 이제 나가려는데
사장님이 디져트 아직 안나왔다고…!

띠용
파스타 주문했는데 에피타이져, 디져트까지🫶🏻

까먹고 디져트 사진을 안남겨서ㅋㅋ 동영상 찍어둔거 캡처했다.

코코넛 마시멜로우와 레몬 셔벗.


진짜 입가심 싹 되고 너무 맛있었다.

이날 일행은 이제
“나 신거 싫어해”
라고 말을 못하는 사람이 되었다.

ㅋㅋㅋㅋㅋㅋ 새콤한 레몬셔벗 다 드심ㅋㅋㅋㅋㅋ

발산역 임피아또
내 최애 파스타집 등극이요!!!!!

(두 번 방문했는데, 두번 다 매우 만족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