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서울역) 함루 :: 히츠마부시 장어덮밥 맛집 :: 데이트 추천

by 다정한봄 2023. 3. 17.
728x90
반응형

화이트데이 기념 데이트!! (?)
뭘 거창한걸 한건 아니고 퇴근길에 맛있는 밥을 함께 먹었다.

공덕 함루에 갈까 하다가, 찾아보니 서울역점도 있길래 서울역으로 가봤다.

개강하고 주4회 학교가는게 너무 힘들어서
기력 보충차원에서 장어덮밥!!!🤛🏻


함루 서울역점은 처음 와봤는데, 깔끔하고 너무 좋았다.
매장 사진이 없는데, 평일 저녁에 손님도 별로 없고 정말 좋았다.

일행과 나 둘다 한마리 짜리를 시켰다.
가격은 아마도 한그릇에 37,000원.

정갈하게 쟁반에 장어덮밥과 반찬이 나온다.


아차차
장어덮밥 나오기 전에 맛있는 계란찜도 나온다.
따뜻한 계란찜.

내가 좋아하는 감태가 올려진 계란찜🫶🏻


호로록
금방 다 먹었다.
집에서 이런 부드러운 계란찜 어떻게 만드는지 아시는 분
댓글좀 남겨주세요.


그리고 다시 장어덮밥 이야기.

윤기 반질반질
촤르르 너무 맛있겠다.


덜어 먹으라고 개인 주걱도 주신다.


아주 맛있게 구워졌다.
촤르르 윤기.. 침고인다.

함루 히츠마부시 장어덮밥 진짜 맛있어요.


히츠마부시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며 먹는 법 설명이 적힌 종이를 주신다.

처음 1/4는 장어 고유의 맛 느끼기!
그다음 1/4는 파, 김, 생강, 와사비를 넣고 섞어 먹기!
그 다음 1/4는 위처럼 다 넣고 다시마 물을 넣고 말아먹기
그리고 마지막 1/4는
제일 맛있던 방법으로!


먼저 아무것도 안올리고 장어 + 밥만 먹기.
맛있다!!


그리고 파 와사비 생강 김을 넣고 섞어먹기
와사비를 꽤 넣었더니 톡쏘는 맛이 좋았다.


오늘은 다시마 물 넣어서 먹는게 맛있어서..ㅎㅎ
마지막 1/4도 그렇게 먹었다.

물 넣으면 차마 비주얼이..
사진은 없음!!

맛있게 한그릇 뚝딱~


가격은 조금 비싸긴한데 조용하게 맛있는 식사 하고 싶을 때 왕 추천하는 함루! 서울역점!
여행 가기 전에 기분 좋은 첫끼로도 좋을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