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여의도) 시즈널리티 :: 브런치 맛집, 와인바 - 데이트 장소 추천

by 다정한봄 2023. 3. 1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시즈널리티.
이번엔 친구의 청첩장 모임으로 방문했다!

여의도역보다는 여의나루역에서 가깝다.
엄청 오래된 허름한 상가에 위치해있다.

이번에 방문하면서 알았는데, 각 계절에 맞는 식재료를 사용한 브런치를 제공한다고 한다.

그러고보니 seasonal changeBrunch라고 써있네..ㅋ



메뉴판


각 메뉴는 2만원 내외이다.

프렌치토스트와 까르보나라 파스타 그리고 훈제삼겹 리조또를 하나 주문했다.

아귀리조또가 맛있었는데 그건 없었다. 겨울메뉴라고 한다.

먼저 나온 논알콜 샹그리아.
맛있어!!!

와인잔도 마음에 쏙! ㅎㅎㅎ 🫶🏻🫶🏻🫶🏻
리델 와인잔도 있고 하던데!!! 마음에 든다.


훈제삼겹 리조또였는데, 위에 명이나물이랑 돈나물이 있어서 맛있었다.

로제라 느끼하지도 않고 딱 좋아!


친구들도 리조또 맛있다고 했다ㅋㅋㅋ

그리고 까르보나라~

평범하지만 맛있었다.


그리고 내가 요새 빠진 프렌치토스트. 🫶🏻

고속터미널 쓰리버즈나, 세상의 모든 아침보단 맛이 떨어지지만.. 괜찮은 편.
빵이 그냥 식빵이라 조금 아쉽다.


ㅋㅋㅋ 숫가락 묘기..
쉐어하는 숟가락도 따로 주신다!
센스 마음에 들고요..!👍🏻


잘먹겠습니다🫶🏻🫶🏻🫶🏻


하얀 인테리어 + 나름 넓은 테이블 간격 + 평타 이상의 음식 맛

시즈널리티 여의도 브런치카페로 왕 추천!ㅎㅎㅎ
조만간 일행이랑 한번 꼭 가야겠다!!!!!!!

와인도 팔아서 저녁에 데이트 와도 좋을듯!

주말엔 꼭 예약하고 가세요!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가능합니다~

(테이블이 몇개 없다.)


여성들이 8할인 여의도 시즈널리티.

데이트, 친구들 모임으로 제격이다.🫶🏻
조만간 또 가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