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발산역) 청년다방 :: 차돌 떡볶이, 버터갈릭 감자튀김 🫶🏻 떡볶이 맛집

by 다정한봄 2023. 6. 5.
728x90
반응형

피부과 가는 날.. 시간이 좀 떠서 일행이랑 떡볶이를 먹었다.

일행이 떡볶이 러버라서, 내가 양보해서 먹어줬다.

 

발산역에 있는 청년다방은 처음 가봤는데, 테이블 8개정도 있는 아담한 공간이었다.

 

둘이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른다는 차돌떡볶이로 주문!

 

일행이 차새대떡볶이 먹어보고 싶은데, 내가 싫어해서 못먹는다는 어이없는 발언을 하길래 

??? 지난번에 먹어줬잖아 엄마도 와서 잠시 얼굴 본거 기억안나냐!! 해줌ㅋㅋ

차세대 = 차돌 새우 대창

(먹은걸 기억도 못하는거 보면 그냥 그랬던거지 일행?ㅎㅎ 아님 보통맛이라 매워서 기억을 못하나?)

 

생각보다 금방 나온 차돌 떡볶이!

둘다 맵찔이라 청년다방 먹을땐 보통 순한맛으로 주문한다. 

메추리알 두알, 만두 두개인걸 보면 2인분인듯!

 

떡볶이 토핑으로 차돌을 올릴 생각을 하다니.

누군지 몰라도 아주 배우신 분인듯! 엄지척!

 

청년다방 떡볶이엔 몸에 좋은 파채도 많이 올려져있다.

 

항공샷도 한번 찍어봅니다.ㅎㅎㅎ

 

 

기름이 깨끗한지, 튀김만두가 하얗다.

개인적으로 저 당면만 들은 튀김만두는 불호ㅠㅠ

밀가루 튀김 먹는거 같고, 먹고나면 속이 안좋다 ㅠㅠ (기름진걸 잘 못먹음..)

(덕분에 일행은 두개 먹어서 신남ㅋㅋ)

 

 

군침 꼴깍~

언제 먹어도 맛있는 청년다방 떡볶이!

 

 

양념이 안에 가득 들어간게 좋은지

튀김만두를 자르는 일행ㅎㅎ

 

떡도 싹둑 싹둑

열심히 잘라줍니다!!

 

오랜만에 온 청년다방이라 그런지 신난 일행의 가위질!!!

 

 

청년다방 떡볶이는 사진에서도 보이듯 말랑말랑 밀떡이다.

개인적으로 쌀떡보다 밀떡이 좋아서 넘 좋다!

 

 

인천 남동공단 떡볶이 먹고싶네 사진보니..(?)

제 블로그 포스팅 보시는 떡볶이 러버들께 살짝 공유드려요.

밀떡파라면 인천 남동공단 떡볶이 드셔보세요ㅋㅋㅋ

택배배달 해주는데.. 아주 맛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을 포기하고 시킨 갈릭버터 감자튀김!

나는 볶음밥파지만 일행에게 양보해줬다. (^^)

 

진짜 살 찌는 맛..

감자튀김에 소스 잔뜩 + 가루 잔뜩..

파슬리 가루도 파슬파슬..

 

엄청 달고 자극적인 맛이다ㅋㅋ

나는 다이어트한다고 안먹는다 해놓고 일행보다 많이 주워먹었다..ㅎㅎㅎ...

자꾸 손이 가는 맛.. 떡볶이랑 아주 잘 어울리는 맛이다!

 

 

8 테이블 꽉 찬 청년다방 발산역점..

놀랍게도 1 테이블 빼고는 다 남+여 조합ㅋㅋ

 

나처럼 떡볶이 좋아하는 남자친구를 배려해서 온걸까!?!?!!!ㅎㅎㅎ

 ㅋㅋㅋ 상가 안으로 해서 들어가는데 딱 1자리 남았다며 촐랑촐랑 뛰어가는 일행떄문에 엄청 웃었다.

청년다방 발산역점에서의 즐거운 식사 기록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