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서대문) 고모네 순대국 :: 순대국 맛집

by 다정한봄 2023. 5. 21.
728x90
반응형

올해 들어 순대국을 많이 먹게 되었다.

순대국의 맛을 알아가는 중!
서대문 고모네 순대국

(왜 더 친근한 이모네 순대국으로 안했을까?ㅎㅎ)

메뉴판


순대국 특으로 주문했다.

밑반찬은 깍두기랑 배추김치를 주신다.
양파랑 청양고추도!

사진을 안찍었는데 한켠에 들깨가루와 다대기도 있다.


음식는 생각보다 빨리 나오고, 순대국이
정말  팔팔 끓어서 입천장 데임을 조심해야한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항상 매번 배고파서 후다닥 먹느라
입천장 데인다ㅋㅋㅋㅋㅋ


건더기들을 휘저어서 식히려는 노력해보기.

안에 부추도 조금 들어있다.


안에 순대는 세조각 있다.
나는 안에 뭐 많이 들은 순대보다 저런 당면 들은 찰순대가 좋다ㅋㅋㅋ

안에 이거저거 돼지 부속고기가 많이 들어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등촌 오복순대국이 더 맛있다.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시 웨이팅이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