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서대문) 동아리 정동점 :: 스키야키 맛집 (런치)

by 다정한봄 2022. 9. 6.
728x90
반응형
동아리 정동점
02-773-1103

동아리 정동점 ·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12-6

★★★★☆ · 이자카야

maps.google.com



친구의 청첩장을 받으러 점심시간에 동아리 정동점에 다녀왔다.
서대문역 부근의 정동길 초입에 위치해있다.
(정원레스토랑 어반가든 근처에 있다!)

이자카야인 동아리는 런치에는 스키야키만 판매한다.
자신있는 곳들만 한다는 단일메뉴!ㅎㅎ

-> 인기 맛집답게 굉장히 불친절하다.
입구에서 자리 안내하는 직원이 너무 불친절^^
갑질 그 자체!

입구에서 주문을 하고 들어가는 시스템. (선불)


인테리어가 깔끔했다.
서대문 같지 않은 세련됨…
다음에 저녁에 술먹으러 올 기회가 있길!


동아리 정동점은 이자카야답게 주류가 굉장히 많았다.


가게가 생각보다 넓었다.


이런 바 형식은 데이트 하러 오기도 좋을듯!


점심엔 스키야키 단일메뉴여서, 테이블마다 이렇게 세팅이 완료되어 있었다.


정갈~


1인용이라 넘 좋다!
스키야키는 일본식 샤브샤브의 표현인가?
무튼 국물이 간장베이스로 달짝지근하다.


스키야키용 고기!
한국식 샤브샤브보다 조금 두툼한 편이었고, 약간 질겼다.


동아리 정동점은 일단 깔끔해서 코로나 시국에 먹으러 오기도 좋은 것 같다!


제법 많아보였지만… 싹다 먹었다ㅋㅋㅋ
야채가 좀 더 있어도 좋을듯.


저 얇은 쌀면같이 보이는 면도 맛있었다.


우동사리는 추가했다.
마지막엔 국물이 졸아들어서 많이 짜긴했는데 우동이 맛있어서 다먹었다.


서대문역 부근에서 뭔가 점심때 기분 내고 싶은 날에 방문하면 좋을 듯 한 동아리!

하지만 앞에서 안내하는 직원이 굉장히 불친절하다.
기분좋게 먹으러 가서 기분 상하고 오는 가게. ^^

(아참 이날 태풍 힌남노로… 비가 많이 와서 친구가 청첩장을 안들고 왔다고 한다. 오후에 따로 받음..ㅎㅎ)


점심먹고 오니 신발이 거의 다 젖었다ㅎㅎ 껄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