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서대문) tablon 경희궁자이 파스타 맛집

by 다정한봄 2022. 11. 28.
728x90
반응형

서대문 경희궁자 상가에 위치한 tablon에 다녀왔다.
사실 이날 요새 핫한.. Pere 페레에 가려 했는데, 예약이 꽉 차서 바로 옆에 위치한 tablon으로 고고!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파스타가 이만원 중반대다.
직장인이 점심으로 먹기에.. 꽤 비쌈… 먼저 이건 그린샐러드.
샐러드도 굉장히 신선했다.


기억이 안나지만 아마도 볼로네제 파스타.


양이 제법 많다.


그리고 이건 봉골레 파스타.

내가 파스타집 가서 봉골레 먹은 기억을 더듬어볼 때…
조개를 가장 많이 넣어주신 곳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조개찜에 파스타 면 넣어준 수준🤩


조개 러버.. 봉골레 러버들은 서대문 파스타 맛집 타블론에서 봉골레 드세요!!!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답니다~~ㅎㅎㅎ
조개를 반은 남긴 것 같음..


그리고 이건 만조 리조또. 크림 베이스인데, 고기도 맛있게 구워져있었다ㅎㅎ


엄청 맛있었다! 크리미 크리미~


페레보다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고?ㅎㅎ

서대문 경희궁자이에 고스마, 페레, 타블론 이렇게 세 곳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는데 가격대 때문인지 올드한 인테리어 때문인지 사람이 가장 없는 편이다!!!

하지만 아주아주 맛있습니다!!! Tablon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