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여의도) 시즈널리티 :: 브런치 맛집

by 다정한봄 2022. 12. 1.
728x90
반응형

여의도 핫한 브런치 맛집 시즈널리티!
엄~청 오래된 상가 2층에 있다. 입구 찾기 어려웠다.
새로 오픈해서 깔끔하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테이블링 예약 후 방문 추천합니다~


까르보나라 파스타, 프렌치토스트, 아구리조또를 주문했다.
마실건 까먹고 안찍었는데 레몬에이드를 주문했는데 맛있었다.

먼저 나온 까르보나라.


수란 톡 터트려서 먹으라고 하심!
맛있었다.

프렌치토스트.
라즈베리? 저게 상큼하니 맛있었다.
프렌치토스트가 은근히 잘하는 집 찾기 어려운데..
(나중에 남편이 주말에 프렌치토스트 맛있게 해주면 좋겠다💚)


슈가파우더 팡팡.
바나나는 너무 달았다.

반응형


이건 아귀 리조또.
맛있었다!!! 크리미 크리미~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다.


여기 물도 레몬 띄운 녹차? 였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었다.
재방문의사 매우 높음!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토요일 낮에 만석이었다.

데이트하기도, 친구들 만나기도 좋은 분위기.

시즈널리티의 유일한 단점은 상가가 오래돼서 화장실이 안좋다 정도..?ㅎㅎ

여의도 브런치 맛집 시즈널리티 완전 추천!

뷰 좋아서 유명한 세모아보다 개인적으로 맛있었다..🧡
데이트 장소로 강추합니당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