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8. 결혼준비 - 스타일유미 헤어변형 추천 :: 스튜디오 촬영준비 예약 완료

by 다정한봄 2023. 1. 15.
728x90
반응형

스튜디오예약과 본식 스냅, DVD 예약 후 한동안 결혼준비에 손 놓고 있었는데.. 두둥
헤어변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헤어변형이란..? 스튜디오 촬영하는 동안 출장 오신 분이 머리 스타일을 드레스에 맞게 예쁘게 바꿔주는 것을 말한다.
보통 촬영때 드레스 3벌 + 한복 or 캐쥬얼을 입는데, 한가지 머리 스타일만으로 찍을 순 없으니.. 헤어변형 신청을 많이들 하는 것 같다.
또한 자연스러운 잔머리 세팅.. 이런 모든 디테일들이 다 헤어변형의 힘이라고 한다.ㅎㅎ
(헬퍼 이모님이 해주시기도 하는데, 헤어변형을 따로 부르면 아무래도 머리만 집중적으로 봐주시니까, 헬퍼 이모님은 다른 것들에 집중하실 수 있다고 한다.)

보통
로우번 / 하이 포니테일 / 반묶음 / 웨이브
이정도를 많이 하는 것 같다. (나는 특히 머리에 생화장식 꼭 하고 싶음!!)

결혼을 미리 한 친구들이 헤어변형을 특히 강추해서 찾아보기 시작했다.
찾아보니까, 헤어변형 예약 시장이 업체가 많지 않아서 매우 경쟁이 치열하다고 한다. ㅠㅠ

친한 친구 두명이나 2022년에 했던 업체에 연락을 우선 시도했다. (이 둘이 공주놀이 끝판 왕이라며 강추 했던 친구들이다.)

오니헤어

오니헤어는 1인 헤어샵이라 원장님밖에 없는 것 같아서 그 점도 마음에 들었다.
가격도 적정했다. (오니헤어에 직접 물은건 아니고, 친구들에게 물었다.)
오니헤어는 르웨딩 제휴라고 한다.

오니헤어 인스타그램을 보면 헤어 변형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다.
오니(@_onni__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결과는.. fail...
9개월 전인데 벌써 마감인거 실화인가요?
결혼 다들 안한다더니.. 왜이렇게 예약시장이 치열한가요ㅠㅠ

영롱하여라
인스타그램 : @o.long__jeni_

두번째로 연락한 곳은 역시나 1인 업체인 영롱하여라.
이 곳도 검색해서 찾은 곳은 아니고, 직장동료가 알려줘서 알았다. 본인이 여기 하고 싶었으나 마감돼서 못했다고..ㅎㅎ
여기도 인스타 보면 포트폴리오가 잘 되어있다.
웨딩 헤어스타일링 전문 영롱하여라☾⋆⁺₊⋆(@o.long__jeni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결과는.. fail...
9개월 전인데 벌써 마감인거 실화인가요? 2...

제이제이뷰티살롱
인스타그램 : @jjbeautysalons

그래서.. 이제 본격 검색에 들어갑니다... "헤어변형 추천"...으로 검색 스타트~
내가 촬영할 마리스튜디오 경험이 있었으면 좋겠어서 마리스튜디오도 같이 추가해서 검색했다.
그렇게 세번째로 찾은 곳은 제이제이뷰티살롱.

제이제이뷰티살롱 JJ beauty salons공식계정(@jjbeautysalons)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여기는 헤어만 하는 곳은 아니다. 또한 실장님들까지 계신 것 같아서 1인 샵은 아니었다. 

하지만 이곳의 최수진 원장님이 마리스튜디오 경험이 많으신 것 같아서 지정예약을 하고자 연락을 시도했다..
결과는 fail...
아직 예약 일정이 안열렸다고 들었다. (나중에 플래너님께 들었는데, 5월 이후? 일정을 안받고 계신다고 한다.)

스타일유미
인스타그램 : @_yumi_artist

스타일유미는 검색을 통해 찾은 곳!!!
제이제이뷰티살롱 소속이시다가 현재는 1인샵을 운영중이시다.
두근두근하며 연락드렸는데 스타일유미 예약 성공!! ^___^ 박수주세요~ 헤어변형 예약 졸업~
인스타그램 포트폴리오들이 마음에 들었다!

출처 : 스타일유미 인스타그램
출처 : 스타일유미 인스타그램


블로그 후기도 만족 만족 매우 만족~ 좋다!

반응형


스타일유미 헤어변형♫ 유미원장(@_yumi_artist)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흡.. 웨딩업계 특성상인지.. 내가 생각한 + 검색했던 금액보다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지만, 그래도 마음에 드는 곳으로 예약해서 좋다!! 마음이 편안~
기대된다!!!!!!!! 꺅..

웨딩 스튜디오 촬영 헤어변형 예약 후기 끝~
(실제로 진행 후에, 찐 후기를 추가하겠습니다~ 히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