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본점 :: 항정수백 돼지국밥 맛집

by 다정한봄 2022. 12. 25.
728x90
반응형

일요일 부산을 떠나기 전, 급히 먹은 돼지국밥!
부산하면 아무래도 제일 유명한 음식은 돼지국밥?!? 아닐까요?

수변최고돼지국밥은 부산에 잠시 살았던 친구가 2-3년 전에 소개해준 집인데, 정말정말 맛있다!
이번 여행에서도 생각나서 또 찾아갔다ㅋㅋ
그땐 이렇게 심각하게 웨이팅이 많지 않았는데… 더 더 유명해진듯!!?

나는 기름진걸 잘 못먹는데.. 다른 가게(=여기도 유명한 곳 찾아갔었음) 돼지국밥 처음 맛있게 먹고는.. 나중에 결국 토했었다ㅋㅋㅋ😂

근데 수변최고돼지국밥은 냄새도 없고, 정말 담백하다.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다!
일행이랑 거의 두시간은 족히 기다렸음…


바로 옆에 카페가 있는데 보드게임도 있고 기다리기 좋았다.
우리처럼 테이블링으로 수변국밥 웨이팅 중인 사람이
많았다ㅋㅋㅋ


메뉴판


메뉴판이 좀 잘리긴 했는데ㅋㅋㅋ 그래도 메인은 다 보이니까~~ㅎㅎ
택배 주문도 받나보다.

예전에 갔을땐 없던 항정국밥이 새로 생겼네? 무튼 수변최고돼지국밥에 오면 꼭 수백세트를 먹어야한다ㅋㅋ 수육 + 국밥이 나오니까 수육도 맛보고 국물에 넣어 먹으면 국밥이 된다! 일행이랑 나는 항정수백세트 주문했다.


뽀얀 국물~~~
또먹고 싶다ㅋㅋㅋ


항정수육 + 순대!


김치도 맛있다ㅋㅋㅋ 이런 국밥집은 김치가 항상 맛있죠?

정갈하네요~


먹다가 아 이건 맥주필수다 싶어서 맥주 시켰어요.
시간없어서 ㅠㅠ 15분~20분 컷 한거 같은데ㅋㅋㅋ
일행이 시간없다고 맥주 안시키려했으나 오히려 저보다 빨리 먹었음요 ^^


진짜 또 먹고 싶은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본점!
경남 출신 일행도 처음엔 평범하다더니 나중엔 맛있다고 했음!!!

찾아보니 분점도 생긴거 같던데 ㅋㅋ 아무래도 본점이 맛있을듯. 본점 가시길 추천합니다..★

야무지도 알차게 싹 먹은 사진…캬…….
나는 원래 국물 잘 안먹는 사람인데 여긴 진짜 ㅠㅠ 마성의 맛ㅋㅋ 또 먹으러 갈테야!!!


부산 돼지국밥 맛집으로 수변최고돼지국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