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발산) 양촌리 화로구이 발산점 :: 갈비 맛집

by 다정한봄 2022. 12.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왠지 돼지갈비 먹고 싶은 날~~❤️

나에게 5만원 상당의 빚이 있는 스위티뇽이 돼지갈비를 사줬다!!! 오예!!

발산역 3번출구에 있는 양촌리 화로구이 발산점은 진짜 맛있다!

주차 가능합니다~

메뉴판


돼지갈비 2인분, 공기밥 2개, 된장찌개 1개 주문 완료.

두둥 1년 6개월 전에 와서 고기 못굽는다고 이모님께 혼나고선 우리의 첫 방문~
(돼지갈비는 부지런히 뒤집어야한다는 명언을 남기심)


오늘의 주인공 돼지갈비쓰~


이건 쌈장~


기타 절임반찬~


이건 내가 좋아하는 동치미! 여기 물김치 진짜 맛있다.
예전엔 사다가도 먹었었음…


파 + 콩나물 무침!


김치~


화로불이 입장했습니당! 두둥


결의를 다진 스위티뇽이 진짜 부지런히 고기를 뒤집으며 구웠다.
중간에 오신 아저씨도 지적할게 없는지 바로 가셔서 스위티뇽이 어깨 으쓱~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싶네ㅠㅠ

양촌리 화로구이 발산점.. 강추.. 발산역 돼지갈비 맛집입니다ㅋㅋㅋ 엄청 넓어서 회식 하기에도 제격일듯용?
예전엔 화로 안에 고구마도 넣어줘서 짱이었는데ㅠㅠ 어느순간부터 안준다.. 아쉽..


굽기 난이도 상인 돼지갈비!


판 딱 1번 갈고 엄청 잘 구웠다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진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여기 된장찌개는 시래기가 들어서 뭔가 깊은 맛이 난다! 꼭 먹는 된장찌개ㅋㅋㅋ


공기밥도 푸짐하게 주시는 편!!


아주 야무지게 잘 먹고 왔다!


스위티뇽의 돼지갈비 굽기 설욕전 대 성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