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부산) 해운대 상국이네 :: 가래떡 떡볶이 맛집

by 다정한봄 2022. 12. 24.
728x90
반응형

일행도 나도 좋아하는 떡볶이.
야식으로 떡볶이를 먹기로 했다! 제법 늦은 시간에.. 일행이 떡볶이를 사러 가서 열심히 찍어온 사진으로 리뷰 남겨본다.

사람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다.
그래도 생각보다 줄이 금방 빠졌다고 했다. 15분 정도..?ㅎㅎ

밀키트도 출시했나보다.

 

메뉴판

떡볶이 하나랑, 튀김 5개를 구매해서 총 만원!
떡볶이 1인분이 제법 비싸다.

주문 순서는 줄을 서고, 튀김은 직접 담고, 나머지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는 거라고 한다.


순대도 있네~

오뎅을 투하한 떡볶이!!ㅋㅋㅋ
문득 든 생각인데 저렇게 큰 철판 설거지는 어떻게 할까..? (흐린눈 해야지..)

일행이 오뎅을 맛있어했다. 좋은 오뎅 같다고.. (?ㅋㅋㅋ알수없음)

이건 떡볶이 친구 오뎅~

반응형

유부주머니 같은것도 보이네!
새삼 느끼는데 아이폰 14pro 화질 진짜 좋다. 연기도 생동감있게 다 찍혔네!

부산 해운대 상국이네 떡볶이는 가래떡 떡볶이로 꾸덕한 느낌의 떡볶이다!!
사진으로 봐도 단 짠이 느껴지는 상국이네 떡볶이.

가래떡 떡볶이는 부산 광안리에 있는 다리집에서 처음 접헀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었다. 과연 상국이네도 다리집만큼 맛있을까?


튀김더미!
노란게 아주 맛있어보인다.


일행이 진짜 심혈을 기울여서 (큰걸로) 골랐다는ㅋㅋㅋㅋㅋㅋ
오징어 튀김!ㅎㅎㅎ
일행이 골라온 튀김 라인업은.. 오징어 2, 김말이 1, 쥐포 1 그리고 고구마 1이었다!!

튀김이 생각보다 아주 맛있었다.

김밥도 파네.

사진 잘 못찍고, 블로그도 안하는 일행이 노력한게 보인다ㅋㅋㅋㅋㅋㅋ 같은걸 대체 몇번을 찍은건지..
상국이네 떡볶이 튀김더미...

일행은 아마도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곳임을 알려주고 싶었나보다..ㅎㅎ

두둥
일행이 추운데 줄서서 사온 해운대 상국이네 떡볶이 + 내가 좋아하는 브래드앤버터 샤도네이 와인 조합,,,
(와인에 떡볶이?ㅋㅋㅋ 맛있었다 나름!ㅋㅋㅋ 좋아하는거 + 좋아하는거 조합이니깐~~)

상국이네는 아마도, 해운대시장에서 제일 유명한 집일듯!
떡볶이는 사실 다리집보다 별로였다.
떡이 두꺼워서 그런가 양념이 잘 배어있지 않은 느낌..?ㅎㅎ 따로 놀았다.
오뎅은 그나마 좀 배어있어서 맛있었다.


5천원 치고는 양도 적은 느낌!?

재방문의사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궁금해서 한번은 뭐 먹어볼만한 맛..?

부산 해운대 상국이네 떡볶이 리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