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소비

호캉스) 시그니엘 호텔 서울 :: 룸서비스, 조식 후기

by 다정한봄 2023. 2. 14.
728x90
반응형

2년만에 친구들이랑 함께 쇼핑하는 날!!!
여행 느낌 내고자 시그니엘 룸을 하나 예약했다. (4인인데, 일요일이었어서 친구들은 저녁 먹고 다 집으로 갔다...ㅎㅎ)
쇼핑하다가 5시쯤 체크인..


로비가 79층이다.
층이 높아서 엘레베이터 타니 귀가 멍멍.. ㅎㅎ
이날 미세먼지가 심했어서 뿌옇다ㅠㅠ 아쉽...


룸은 88층으로 배정받았다.
쇼핑한거 사치스럽게 펼쳐놓고 인증사진도 찍었다ㅎㅎ;
이런게 사진으로 남아야 기억한다며,,,ㅎㅎ


웰컴티 서비스~


말린 과일 넣고 차를 마시니까 엄청 달콤했다.


공사장 뷰~


슬슬 배고파서 룸서비스로 저녁 먹기!
샐러드, 양갈비 스테이크, 파스타 2개 (라구랑 까르보나라였나..) 그리고 감자튀김!


맥주는 시원하게 부탁드렸더니,,, 아이스버킷에 담아주셨다. 정말 시원했음ㅎㅎ


짠~ 식사 시작!


무슨 샐러드였지.. 기억 안나는데 맛있었다.


양갈비도 괜찮고~


파스타도 맛있었다.


감자튀김.. 말해뭐해ㅎㅎㅎ 맛있!!!


그리고 내가 친구들한테 선물 받은 책들.
다음번 모임까지 다 읽고 만나기로 했다. (가능할지)


8시쯤 친구들 가고, 엄마 불러서 같이 잤다ㅎㅎ

아침 일찍 일어나서 휘트니스 이용해보기.
기구들이 아주 좋았다..
횟수도 표시되고...


사우나도 즐기고, 조식 먹으러 가기!
다들 투숙 생각이 없어서 조식 불포함으로 예약했었어서 아침에 현장결제 했다.  

조식은 인당 60,500원이었나? 그랬던거 같다.


시그니엘 호텔 서울 황태해장국.. 너무 맛있어..
밥이랑 국은 리필해서 한번 또 먹었다,,,ㅎㅎㅎ
한식러버의 행복한 조식...


이 사진에 보이는 고추장 가자미구이가 진짜 압권이었다!!
밥이랑 먹으면 행복 뿜뿜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밥과 국,,,ㅎㅎ


아아와 따라 둘 다 즐기기~


마지막으로 디졀트~


조식 마치고 올라와서 짐챙겼다.
그리고 엄마는 동생 롤렉스 오픈런한다고 줄서러 가고  나는 마저 짐챙기기..ㅎㅎ


아 여기 룸이 욕조에서 보이는 한강뷰가 짱 좋았는데 사진이 없다.
동영상만 있네,,ㅠ
솔트랑 티백 주셔서 엄마랑 반신욕도 즐겼다. (룸서비스로 맥주 시켰는데 반신욕하면서 마시니까 진짜 꿀맛..ㄷㄷ)

체크아웃전 룸 사진 남기기..

또 와야지 시그니엘 호텔 서울 !!! 너무 좋았다.

해외여행 가듯, 서울 여행 온 느낌났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