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소비

롤렉스 시계 :: 데이저스트 스틸 청판 31 mm (롤렉스 여성시계 오픈런 성골 후기 - 278274)

by 다정한봄 2023. 2. 14.
728x90
반응형

시그니엘에서 친구들과 쇼핑 + 호캉스 하기로 한 날, 롤렉스 시계를 너무너무너무 사고 싶어하는 남동생을 위해 오픈런을 해줬다.
(오픈런은 동생을 위해 했으나,,, 어부지리로 롤렉스 여성시계 득템)

최근 롤렉스 사기는 정말 어려워졌다고 한다.ㅠㅠ 나는 3년 전에 퇴근하다가 운좋게 구매했었는데.. 요새는 백화점 매장 별로 입장 정책이 다르고, 입장을 해도 운이 좋아야 살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롤렉스 성골”이라는 단어도 생겼다고 한다. (백화점에서 본인이 직접 구매 성공하면 성골.. 프리미엄 주고 구매하면 피골 ;;)


일요일 아침이었고, 아침 9시 50분경 잠실역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도착. 내 앞에 30팀 넘게 있는 듯 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롤렉스 (나우워치)는 아침에 백화점 입장 줄을 서고, 매장으로 오픈런을 해서;; 대기 번호를 받는 방식이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애비뉴엘 앞에 가면 이러게 정문 앞에 줄이 두개 있는데, 아래 사진처럼 오른쪽에 있는 줄은 샤넬 매장 줄이다.


웨이팅하면서 찍어봄ㅎㅎㅎ


Not for sale 상품들ㅎㅎ;


두둥 잠실 롯데 롤렉스 35번 번호표 받고, 오후 4시쯤?
입장했는데 남자 시계는 금통밖에 없고요..

그러다 그냥 가기 아쉬워서 무심코 여자 시계 보는데..

이 모델이 있었다. (품번 278274)

출처 : 롤렉스 공식 홈페이지


데이트저스트 (일명 롤렉스 데이저스트)
31mm 스틸 청판!!

사고 알았는데.. 스틸 청판은 국룰이라더라구요?ㅎㅎ
헛,,

원래 내가 가지고 있던 롤렉스 여성시계도 31mm라, 크기도 딱 좋고.
심지어 텐포인트 아니고 로만!

롤렉스 시계는 로즈골드 텐포인트 콤비 가지고 있었어서, 여름용 스틸이 가지고 싶던차에.. 우연히 마주하게 되었다…

2분 고민하고 구매 결정,,, 헤헤💜


친구들과 2년만의 쇼핑데이였어서,, 기념사진 남기고요..!


다음날 아침에 언박싱..!
(롤렉스 쇼핑백은 품절이라 롯데 쇼핑백으로 받아서 간지 -50%…)


두근두근


영롱…


이날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잘 안담겼다..
실물의 영롱함이ㅠㅠㅠ


스틸 + 청판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쁨!
로만 판으로 시크함 더해주고요..?!!💙


진짜 너무 예쁘다.
쥬빌레 브레이슬릿에 플루티드 베젤까지 완벽💙


이날 차고갔던 2년 넘은 나의 롤렉스 1호!

31mm 데이저스트 로즈골드 콤비 텐포인트 실버판.
뭔가 따뜻한 느낌 가득하고, 블링블링하다.
실버판이라 확실히 환한 느낌...?


두둥 새로운 롤렉스 2호
ㅎㅎㅎ 반가워~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브레이슬릿 부분은 스틸이고, 베젤만 화이트골드라고 한다.

색감이 빛 여부에 따라 오묘하게 다르다.


두 시계 비교사진!
확실히 텐포인트 로골 콤비가 여성스럽다. ❤️
스틸 청판 너무 중성적으로 예쁘다. 💙


너무 예쁘다ㅎㅎㅎ
새시계는 집에 가서 오롯이 동생에게 자랑하고자 다시 넣어서 집에 갔다ㅋㅋㅋ


어플로도 화사하게 한번 찍어주기~


치과가서 웨이팅하면서도 시계 보며 기분 전환하기 ^^

요새 나의 힐링 포인트다.
기분 안좋을 땐 손목을 보면서 마음을 가라앉힌다..^^


예거 르쿨트르 시계 재결제 하러 가서도 내 시계 보면서 기분전환하기 ^^;;


스틸 시계가 이렇게 이쁠 수 있나요?

캐주얼에 찰떡!
여름에 정말 예쁠 것 같다.

스위티뇽 시계 결제하러 예거 르쿨트르 가서도 내 손목 사진 찍기ㅎㅎㅎ ^^
내 마음속 시계 1위는 리베르소 미디엄 씬이었는데..ㅎㅎㅎ (리베르소 태엽 빠져서 as 맡긴 이후로 마음이 식어버림..ㅠ)
당분간은 롤렉스 2호가 내 마음속 1위여서 더 자주 찰거 같다.ㅋㅋㅋ


이상으로 롤렉스 데이저스트 스틸 청판 31 여성시계 리뷰를 마칩니다💙💙💙

롤렉스 스틸은 청판이 진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