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소비

샤넬) 클래식 지갑 :: 샤넬 중지갑 코랄핑크 (시즌컬러)

by 다정한봄 2022. 12. 9.
728x90
반응형

33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스위티뇽이 샤넬 지갑을 선물해줬다!!🎁❤️

너무너무 마음에 쏙 드는 선물이라 올려본당🥳

포장 개봉을 시작합니다~ㅎㅎ
예쁜 샤넬 까멜리아 포장~


두근두근 신난다!

너무너무 신나는 포장 풀기!!!!!!!🎁


포장도 예쁘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포장을 풀었답니당ㅎㅎ 히히

더스트 백에 고이 들어있는 샤넬 클래식 지갑💚


색감이 사진으로 안담기는데.. 진짜 진짜 예쁘다!
핑크빛 코랄 샤넬 클래식 중지갑!
(진짜 딱 위에 색 변경한 이 핑크색에 가깝다!)

유색 샤넬은 처음인데!!! 가방 지갑 다 검정만 쓰다가 이렇게 포인트되는 유색은 새롭다!!!
때 타서 까매지면 속상하니깐 예쁘게 써야징ㅎㅎㅎ

금액은 1,480,000원이라고 합니다~
(?너무 비싼듯!????! 코로나 시작하면서 급격히 올라간듯ㅜㅜ)


종이 빼고 다시 한컷!
샤넬 클래식 지갑은 이렇게 똑딱이 버튼 하나로 열고 닫는 방식이다~


아이폰이 사진이 조금 쨍하게 나오니까 잘 안담긴다 ㅠㅠ
지금 사진 상으로는 붉은 고추장 느낌인데..

실물은 립 컬러같은 핑크빛 코랄!!
정말 예쁜 컬러다! 이런 색상 어떻게 뽑은건지~~~ 칭찬해🤩👍🏻


샤넬 클래식 지갑의 카드 슬롯은 5개가 있다.
안에 지퍼칸도 있다.


아침에 창가 앞에서 다시 찍어봤다.
이게 그나마 조금 비슷한…?


샤넬 클래식백과 똑같이 지갑 뒷부분에 슬롯이 있다.

클래식 반 지갑은 뒤에 카드슬롯 대신에 지퍼가 있다고 한다.


색감이 잘 안담겨서 아쉽다!!! 실물은 한참 예쁘다!!
요새 나의 기쁨 포인트인 샤넬 지갑!!

한번씩 힘들거나 회사에서 우울할때 가방에서 샤넬 지갑 꺼내보면 기분이 급격히 좋아진당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