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소비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딸기케이크

by 다정한봄 2022. 12. 4.
728x90
반응형

12월은 나의 계절!!!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겨울 그리고 12월.
내 생일이 있기도 하고, 뭔가 한해가 끝나가는 그 느낌이 너무 좋다.

무튼, 주말을 맞이하여 미리 가족 + 스위티뇽과 생일 파티를 했다.
뚜벅이 스위티뇽이 힙겹게 사가지고 온 케이크..ㅜㅜ
감동!!! 매우 감동!!!!!!!!!! ㅋㅋㅋ
(무거운 와중에 무려 노원에 있는 나를 마중옴)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 딸기케이크


가격이 엄청 비싸다. 무려 85,000원.
근데 태어나 먹은 딸기 케이크중에 제일 맛있었다!


딸기가 진짜 빼곡하게 가득차있다.
그래서 케이크 상자도 엄청 무거웠다.
(다시한번 스위티뇽 고마오💚)

후후 특별한 나의 33살 생일!!!!!!!!!!
초도 귀엽게 꽂았다!!!!!!!!


후후 초 다 불고 자르기 전!


호텔 케이크라 그런지 옆면 비닐도 떼기 진짜 편했다.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딸기케이크.. 나의 최애 케이크로 임명합니다(?)


밥먹고 배부른 와중에도 쑥쑥 잘 들어갔다ㅋㅋㅋ

큼직한 딸기 위에 눈내린듯 슈가파우더가 뿌려져있다.


많이 달지 않고, 크림도 하나도 안느끼함!
아래층에도 빼곡하게 그득한 딸기!!!!
크리스마스 케이크로도 추천합니다~!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딸기케이크 최고!!
스위티뇽 더 최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