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12. 결혼준비 - 웨딩박람회 후기 :: 와이즈웨딩 2023 스타일링페어 (feat. 퍼스널컬러 진단)

by 다정한봄 2023. 4. 18.
728x90
반응형

결혼준비할 때 웨딩박람회 한번 다녀오면 재밌다고 해서 일행이랑 다녀왔다!
(지난 2월에 다녀옴!)

사실 스드메, 식장 다 예약해서 큰 의미는 없었지만..ㅋㅋ

찾아보니까 퍼스널컬러 진단을 무료로 해주길래 그게
받고 싶어서 갔다!ㅎㅎ

와이즈웨딩 스타일페어는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한다.

(우리는 플래너가 초대권해줬는데, 인스타 보니까 그냥 신청하면 되는 것 같음!!)


오!!!
오니까 진짜 결혼하는 것 같았다(??)ㅋㅋㅋ

메인 홀에는 이렇게 드레스들이 있었다!!!

 


결혼할 때 예약해야하는 각종 업체들이 부스별로 입점되어 상담하는 구조다ㅋㅋ


우리는 일행 예복과 한복 상담을 위주로 받았다.


결국 한복은 못하고ㅋㅋㅋ

일행 예복만 했다.
원래 수트서플라이 이런 기성복 업체에서 두어벌 사는거랑 고민하다가 뭔가 촬영용 정장 빌리고 이런거 생각하기
머리아플 것 같아서…
예복 갑자기 예약해버리기ㅋㅋ

한복은 뭔가 너무 정신없이 상담해줘서 신뢰가 잘 안가서 (??)
다음에 좀 찾아보고 하기로!!
예식이 너무 많이 남기도 했고…


그리고 잠시 쉬러 가는 길..
하얏트 갤러리 가서 커피 마셨다ㅋㅋ
(퍼스널컬러 예약시간 때문에 집 갈 수가 없었음ㅜㅜ)

가면서 드레스 구경 하는데
내 눈에 좀 이쁜건 다 하우스오브에이미..
일명 “하오에”네ㅋㅋㅋ

이미 드투 예약 다 했는뎅…ㅎㅎ


예쁜 맑은 비즈~


이건 걍 찍어봄ㅎㅎ


플래너님이 추천해준 리스트에 아이테오도 있었는데!!
(선택은 안함)
여긴 레이스 위주인가보다..!??ㅎㅎ


내가 선택한 드레스샵은 없어서 아쉬웠다.

두둥 내가 넘 받고 싶던 퍼스널 컬러 진단!
돈주고 받긴 좀 아까웠는데ㅋㅋ (화장도 안하고..)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웨이팅이 상당하니까 입장하자마자 예약부터 하길 추천합니다~)

나는 여름 쿨톤!!!!!!!!!
(어쩐지 주황 립 바르면 고추장 비빔밥 먹고 안닦은 거 같더라니..ㅋ)

집에 있는 립들 다 쓰면 샤넬 코코플래쉬 118 써봐야겠다!


이건 여름쿨톤 드레스 추천 리스트ㅋㅋ
A라인, 우유컬러를 추천하셨다!!ㅋㅋ 나중에 참고해야지.


일행은 봄웜.
(갑자기 퍼스널 컬러를 하더니ㅠ
핑크색 정장을 스촬때 입어야겠다고 해서 당황스러웠다.
그건 20대 중후반에나 가능해~)


결혼준비하는 커플들이 한번은 가보면 좋을
것 같다!!!!!!!!

너무 기빨리긴 해서 여러번은 힘들듯..

퍼스널컬러 톤 진단을 받을수 있어서 아주 좋았다!!!

나는 여름 쿨톤, 일행은 봄 웜톤

(우린 반대로 생각했었기에 아주 큰 수확!!!)

 

무튼 결혼 준비하는 기분을 한껏 낼 수 있었던, 웨딩박람회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