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11. 결혼준비 - 2캐럿 다이아반지 수령 (종로 동화주얼리)

by 다정한봄 2023. 3. 27.
728x90
반응형

거의... 2개월만에 반지 찾으러 갔다.

 

나도 사장님도 바쁘셨고, 의사소통에 시간이 조금 걸려서 꽤 오래 걸렸다.

오래걸린만큼 마음에 드는 반지가 나왔다! ❤️

 

이렇게 손바닥쪽으로 보이는 부분 두께가 너무 얇지 않아서 좋았다. 

 

발물림 하러 출발~

갔더니 내 반지의 초 흔적들..ㅋㅋ

의견 반영 열심히 해주셔서 정말 좋았다.

 

그리고 발물림 하시는 과정! 신기했다.

 

두둥ㅋㅋ 발물림한 직후의 내 반지!!!!!!!!💍

엄청 샤이니하다!!!

 

다시 동화주얼리 매장으로 와서 인증사진 찍고요!~

 

다이아반지 아 진짜 너무 영롱하고 예쁘다.ㅎㅎ

내 손이 조금만 더 길쭉했더라면.. 사진이 더 예뻤을텐데..ㅋㅋㅋㅋㅋㅋ 껄껄

2캐럿이라 확실히 꽉찬 느낌으로 너무 예쁘다..ㅎㅎ

ㅋㅋㅋ인증샷을 몇장을 남긴건지.. 많이도 찍었다.ㅋㅋㅋ

 

계절학기로 바쁠때 갑자기 반지사러 가는 바람에 엄마도, 나도, 일행도 고생을 했지만 마음에 든다.

사장님께서 까다로운 내 마음에 쏙 들게 잘 만들어주셨다.ㅎㅎ💍😊

 

반지 찾아오곤, 끼고 어디 갈데가 없어서 집에서 숙제할때나 기분전환하고 싶을 때 한번씩 껴본다.

지난 주말, 채광이 좋길래ㅋㅋㅋ 창문앞에 쪼그리고 앉아 다이아반지 끼고 열심히 사진 찍어봤다.

 

내 시계들과 잘 어울리는지..ㅋㅋㅋ 보려고 시계 번갈아 차면서 사진 남겨보기!!

요새 시계 관리 잘 못해서..ㅋㅋㅋ 시간 다 엉망이고요.. 하나만 맞네...;;

 

먼저 시계 1호랑 찰칵.

시계에 텐포인트가 있어서 그런지 다이아반지랑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그리고 시계 2호.

완전 시원한 느낌의 시계라 쿨톤인 내 피부톤에 찰떡..

 

그리고 시계 3호!!!

시계 3호는 다이아반지랑 조금 덜어울리는 것 같다ㅋㅋㅋ

로즈골드라 그런가?

 

아직 어디 끼고나가진 않았지만, 집에서 기분 좋아지고 싶을때 반지를 껴보기만 해도 기분이 완전 좋아진다!!

엄마 말 듣고 2캐럿으로 사길 완전 잘했다!!!!!!!!!!!!

 

폴리싱이나 세척, 링 늘리기 등등도 다 해주신다고 하셔서 완전 든든하다.

 

아직 외출 한번 못했지만.. 조만간 끼고 나가면 바깥에서도 착샷 찍어서 올려야겠다!!!

 

이상으로 내마음에 쏙 드는 다이아반지 수령기 끝!

 

(동화주얼리에서 구매했고, 다이아 스펙은 GIA / EEE / 2.03 / E컬러 / SI1 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