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16. 한복 구매 - 종로 한복 추천, 오드리한복 :: 신부 맞춤, 신랑 대여

by 다정한봄 2023. 12. 25.
728x90
반응형

오랜만의 결혼준비 포스팅.

사실 몇가지 부분에서 조금 아쉬움이 들어서 100% 만족은 아니었어서

포스팅 안하려다가 그래도 사진 결과물은 나름 만족이었어서,, 남겨본다.

 

한복을 결혼식 당일에 입을건 아니고, 스튜디오 촬영날 캐쥬얼 대신 입으려고 알아봤었다!

한복이 크게 내 취향 옷은 아닌데.. 찾다가 ㅠ ㅠ 마음에 쏙 드는 곳 발견해서

청담동 유명한 한복집 찾아봤었는데 견적이 너!! 무!! 비싸서

엄마가 운동하다가 같이 운동하는 아줌마 추천으로 가보게 된 곳.

 

오드리 한복

 

광장시장 지나서 들어가야 했는데, 아주 번잡했다ㅋㅋㅋ

사실 내가 방문하기 전에 엄마가 먼저 가서 다 골라두셔서 ㅎㅎ

뭐 딱히 볼건 없었다.

 

저 한복 소재가 뭐였더라 ㅠㅠ 무튼 저거에 엄마가 꽂히셔서

컬러만 고르면 됐었다.

광택감이 도는 소재로, 사진 찍으면 참 예쁘게 나오는 소재!

 

 

이런식으로 한복 옷감의 조각들을 보고 색감을 골라야해서 감이 잘 안와서 어려웠다.

 

 

하지만 새신부는 위는 화이트, 아래는 핑크가ㅋㅋㅋ

국룰이라고 해서...

 

하의 핑크색은 이렇게 두가지를 추천해주셨다.

 

 

개인의 취향은 위에 올라온 핑크가 더 마음에 들어서 쉽게 골랐다!

 

 

위에 상의는 새햐안 컬러와 약간 진주빛이 도는 컬러가 있었는데,

나는 새하얀게 마음에 들었는데 다들 진주 컬러가 예쁘다고 해서

진주색으로 골랐다!

 

엄마가 나보다도 열심히 거울 보고 ㅋㅋ 뭐가 잘어울리나 봐주셔서 좋았다.

 

내가 최종으로 고른 컬러는 이 색감!ㅎㅎㅎ

 

 

색감이 참 곱다~

 

 

소매 부분은 이렇게 하라고 추천해주심~

 

 

옷고름 고민하는데, 그레이 컬러로 결정!

보라색에 꽂혀서 보라색 하려했는데 ㅋㅋ

다들.. 그레이 하라해서 그레이로...ㅎㅎ

 

 

내가 고른 최종 조합~

 

 

더운 여름에 가서 한복을 맞추고,

가을에 사진 촬영을 했는데,

포스팅을 하는 지금은 한 겨울이네!

시간이 참 빠르다.

 

마리 스튜디오 한복 촬영 결과물!!

 

나는 맞췄고, 뇽이는 대여였다.

소재를 보면 확실히 내 한복 소재가 예쁘다.

 

 

ㅎㅎㅎ

친구들이 한복 잘어울린다고 말해준 애들이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

칭찬에 약한 편.

 

 

당의도 입고 싶었어서 내 한복치마에 당의까지 입었다~

근데 대여라 좀 커서 사진 결과물은 쏘쏘인듯!?!

 

 

종로 한복 맞춤 오드리 한복 리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