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서울 근교 데이트 :: 김포 한성치킨 (전국 5대 치킨 맛집) , 설반 (신갈탕 맛집) , 폴바셋 김포 구래 dt점

by 다정한봄 2021. 8. 14.
728x90
반응형

코로나 4단계가 장기화되면서 음식점을 일절 가지 않게 되면서 너무 답답했다.

주말에 뭐하지 드라이브라도 할까.. 고민하다가 김포로 설반 신갈탕 포장할 겸, 드라이브 다녀오기로 급 결정했다.

 

김포 맛집으로 유명한 설반은 작년에 친구 추천으로 알게된 곳인데, 매콤한 갈비탕 (=신갈탕)이 정말 맛있다.

설반 바로 근처(차로 2분 거리)에 한성치킨이라는 곳이 있는데, 이 곳은 생활의 달인 출신이 하는 전국 5대 치킨 맛집이다 무려..!

한성치킨에서 치킨을 포장하고, 차에서 한두조각만 맛보고 설반에서 신갈탕 포장하고 오는 코스를 짰다.

 

한성치킨으로 가는 길에, 전화로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예약을 하고 갔다. (전화 한 5-6통 했음ㅠㅠ)

가는 길에 요새 내가 빠진 그레이 아나토미 미드 얘기를 하며 정신없이 가다보니 빠르게 도착했다.

김포 한성치킨은 주차장이 아주 널찍했다.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오후 1시 오픈해서 밤 10시에 닫으나 홀 주문 마감 시간은 저녁 8시 30분.

8월 16일 월요일부터 18일 수요일까지 여름휴가 기간이라고 한다. 참고하세요ㅎㅎㅎ

(사실 작년 추석에 한성치킨 처음 알고, 사러 왔는데 문 닫아서 낭패본 기억이 있음ㅠㅠ.. 설상가상으로 설반도 닫고.ㅎㅎ)

홀도 널찍하고 깔끔했다.


메뉴가 아주 단촐해서 역시 맛집 포스... 팡팡!

홀에서 먹는 가격이랑, 포장 가격이 1천원 차이가 난다. 합리적인 것 같다ㅎㅎ

양념도 먹고싶고, 후라이드도 먹고싶어서 양념반 후라이드반으로 주문했다. 가격은 16,000원. (포장가)

두둥 픽업 완료 히히 너무 기대된다.

코로나가 너무 무서워서 홀에서는 못먹겠어서 포장..ㅎㅎ

차에서 뜨거운 치킨이 먹고 싶어서 비닐장갑까지 챙겨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저한 준비성...

..으 떨려 두근두근 일행과 엄청 설렌다며 호들갑!!

후라이드 치킨은 종이봉투에, 양념치킨은 박스 안에.

한성치킨.. 완전 컨츄리한 포장 느낌! 대충 봐도 맛집 느낌!!!

이건 양념치킨ㅎㅎ 나는 후라이드만 시킬까 고민했는데, 일행이 반반을 주장해서 반반치킨!! 완전 신의 한수!!!

깨가 뿌려진게 진짜 딱 옛날에 먹던 치킨 느낌?ㅎㅎㅎ

먼저 후라이드 치킨을 집었다. ㅎㅎ

조각이 작아서 먹기 편했다.

와 너무 바삭 바사삭 바삭 바삭 과자 먹는 느낌!!! 이게 무슨일이람

한성치킨을 왜 이제 처음 맛본건지 ㅠㅠ 세상 억울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계획은 후라이드 한조각, 양념 한조각만 먹자 했는데... 브레이크를 걸 수 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계속 먹어서, 옆 주차 공간 차가 5-6대 바뀔 동안 먹어버렸다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음 ㅠㅠ

자꾸 생각나는 맛.......

 

게다가 양도 엄청 많았다. 제법 많이 먹었는데도 후라이드랑 양념치킨이 이만큼 남겼다ㅎㅎㅎ

왜 전국 5대 치킨인지 알겠는 맛.. 기본에 충실한 맛.. 수학의 정석같은 느낌..ㅎㅎㅎ

계피 향이 나고 뭔가 잡내없이 깔끔한 맛!

 

김포 한성치킨의 유일한 단점은.. 코카콜라가 아닌 펩시콜라를 준다는 점이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설반에 신갈탕을 찾으러 갔다.

와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코로나 종식된 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

4단계인데 왜 자꾸 2천명씩 나오나 했는데 이래서 그런가 싶었음 ㅠㅠ

전화로 주문하고 왔는데, 아직 안나와서 나와서 하늘 구경하기 ㅎㅎㅎ

다시 픽업 들어갔는데, 신갈탕이 보여서 사진 슬쩍 찍어봤다. ㅎㅎ

갈비탕의 매콤한 버전인데 안에 곱창이 들어있고.. 하얀 목이버섯도 들어있다.

그리고 갈비 말고 그냥 고기도 들어있는뎅ㅎㅎ 불맛이 난다.. 진짜 맛있음...

사진은 약간 엉망인데 ㅠ ㅠ 비쥬얼이 이래도 정말 맛있다.

일행의 혈중 커피농도가 낮아져서 아아 사러 스벅 가려다가 나는 라떼 마시고 싶어서 폴바셋으로 가기로.

(스타벅스의 루프탑 그레이 라떼 먹고 싶어서.. 사실 2-30분 운전해서 사이렌오더 보며 찾아다녔는데 실패해서 스타벅스 가기 싫었다ㅋㅋㅋㅋㅋㅋ)

한성치킨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폴바셋 구래 dt점.

엄청 깨끗하고 널찍하다. 나중에 알았는데, 알고보니 오픈한지 2주 정도 됐더라ㅋㅋㅋㅋㅋㅋㅋ

일행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는 아이스 흑임자라떼 (스타벅스 루프탑 그레이 라떼 못먹은게 세상 억울했는데, 흑임자라떼가 있길래 도전!)

어김없이 코로나 무서워서 차에서 호로록 마시기ㅎㅎㅎ

이게 무슨일이야 고소하고 진짜 넘 맛있다.

폴바셋 가면 앞으로 흑임자라떼만 마실듯 !! ㅎㅎㅎ

코로나로 아무데도 못가서 너무 답답했는데, 김포 구래동 맛집투어 하면서 스트레스 팡팡 풀었다.

전국 5대 치킨 맛집이라는 김포 한성치킨과
신갈탕 맛집 설반 그리고 스타벅스 루프탑 그레이 라떼 대체재, 폴바셋 아이스 흑임자 라떼.
완벽한 코스였다💚

맛있는 것들 잔뜩 먹어서 행복했던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