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제주/오마카세) 제주도 하찌

by 다정한봄 2022. 5. 14.
728x90
반응형
하찌
064-738-8688

하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호근남로 180

★★★★★ · 스시/초밥집

maps.google.com




오래전부터 가고싶던 제주도 하찌.
사실 나는 해산물 안좋아하는데 다들 오마카세 오마카세 하니까 궁금했다.

급하게 여행 계획 짰는데, 운좋게 예약이 가능해서 첫날 점심 일정으로 다녀왔다.


8인이 한번에 식사 가능해서 하찌ㅎㅎ
롯데호텔 출신 전석창 셰프가 하시는 곳이라고 한다~
(나도 나중에 어딘가로 이직하거나 다른 일을 하게되면 자랑스럽게 ㅇㅇ 출신이다~라고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다ㅋㅋㅋㅋㅋ)

일찍 도착해서, 1등으로 입장했는데ㅎㅎ 정 가운데는 부담스러워서 끝쪽 자리를 선점했다.


저 동그란건 스피커였다!!


테이블 세팅.


음식 스타또~
몇주 지나서 기억이 잘 안나서,,,ㅎㅎ 사진으로 남겨보기..ㅎㅎ


두부같은거였나?ㅎㅎ


아귀 지리였나..? 무튼 지리탕ㅋㅋㅋ 국물이 시원했다.

그리고 나온 사시미!
가운데는 참치 양옆은 기억 안남 ㅠㅠ

하나는 식감이 하나도 안쫄깃 해서 일행 줬다!!!


수비드한 문어였는데 진짜 부드러웠다!
단짠~


트러플오일이 올라간 계란찜~



이건 일행과 내가 둘다 너무 맛있어했던 우니 + 참치 조합!


된장국도 깔끔~


일행이랑 내가 너무 좋아했던 갈치구이ㅎㅎ


이건 특이했던 망고 + 전복조합~


아귀 간 튀김~


고등어회를 뭐로 싸신건데 뭐였지 ㅋㅋㅋㅋㅋㅋ
안비리고 괜찮았다.


참치~


내가 안좋아하는 한치~
일행이 2개 먹었다!!!


참치 타다끼였던듯!
옆에 저게 뭐였지 짭쪼름했음


딱새우였나?
나는 생새우는 불호!!


나랑 일행이 탑쓰리로 꼽은!! 우니 + 감태 조합~


이거는 회 그자체~
한두입 먹고 일행에게 토스,,,


짰던 우동!!


계란!!! 달달~


시소샤베트~
나는 뭔가 이런 설탕느낌의 단맛 싫어서 한입먹고 토스!
일행은 너무 맛있어했다ㅋㅋㅋ



스시 오마카세는 처음이었는데 뷰도 한적하니 좋고 맛있고 좋았다!ㅎㅎ 탑쓰리 일행이랑 뽑아보기로 했는데 ㅋㅋㅋ 완전히 똑같았다!!
갈치 + 우니 두가지 ㅋㅋ 나를 자꾸 따라하는 일행~~
다음에 제주오면 또 방문해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