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15. 웨딩액자 - 필프레임 공동구매, 포토테이블 준비

by 다정한봄 2023. 12. 24.
728x90
반응형

결혼식 날짜가 점점 다가오고 있다.

"결혼식 당일"을 위해 이거저거 잡다하게 준비할게 많은데, 제일 먼저 시작한건

바로 포토테이블 준비하기~

사진에 진짜 진심인 나,,,

마리 스튜디오에서 인화해서 주시긴 하지만 액자에 꽂힌 사진보다 뭔가 개인의 취향으로

프레임 없는.. 아크릴 액자 하고 싶어서,,, 얼마쯤이나 하려나~? 찾다가,,,,

가성비 업체를 발견했다 히히

필프레임

 

출처 : 필프레임

 

이런 느낌의 깔끔한 액자로  포토테이블이 꾸미고 싶었다.

 

사실 비싸면 안하려고 했는데,

공동구매 20인 이상 참여하면 무려 20%할인이어서 가격 부담이 크게 안되었다.

(결혼 준비금에 어차피 n천만원 쓰는데 n천만원이나 n천10만원이나.. 그게 그거일듯..(??))

 

공동구매 혜택은 아래와 같다!

출처 : 필프레임

그리고 여기에 추가혜택도 있는데, 두둥~

출처 : 필프레임

 

 

[공구 추가혜택]

1. 무통장입금 5% 중복 할인 

2. 식전영상 무료 제작!

3. 사진 무료 보정

4. 1+1 이벤트 액자와 중복 할인 가능

사진을 참 좋아해서 많이 찍지만, 인화해서 꺼내두지 않으면 잘 안보게 되더라.

포토테이블로 사용하고 결혼식 이후에는 우리의 신혼집 인테리어 + 양가 부모님 드려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필프레임

 

UHD 화질이고 변색이 없다고 한다. (UHD가 뭔지는 모름^^)

 
출처 : 필프레임

 

뒷모습도 깔끔하고, 옆모습을 봐도 두껍지 않아서 좋다.

포토테이블 만들면 예쁠듯ㅎㅎㅎ

집에 두기에도 자리 많이 안차지해서 좋을 것같다.

 

가격은 22,000원이니까 공동구매 20%할인, 무통장입금 5%할인까지 고려하면

1개에 16,720원일듯.

완전 괜찮은 가격!

 

포토테이블 말고도 큰 벽걸이 액자도 금액을 알아봤는데, 1+1 이벤트 하고 있어서 완전 괜찮았다.

출처 : 필프레임

 
 

너무 큰건 부담스러우니까 16X20 인치로 살펴봤는데,

할인 고려서 57,000원이다.

 

 

일행이랑 나랑 각자 원픽사진 하나씩 인화해야겠다.

 

결론 : 웨딩사진 액자, 포토테이블 고민중이신 분들 같이 

필프레임 공구해요!ㅎㅎㅎ ^0^

 

공구 참여 링크 

https://feelcloud.co.kr/view/group_list?code=1744564

 

[공구 주의사항]

1. 공구마감일 : 24.1.15.(월)

2. 수령일까지 10일정도는 여유필요

(보정없이 인화만 한다면 더 빠름)​

3. 공구 마감일에 공동구매원 모두에게 쿠폰 제공

4. 쿠폰 제공 이후로 2일이내에 구매 필수

5. 사진 아직 없어도 선구매 후 나중에 업로드 가능

6. 공구 최저 신청금액 40,000원!

 

 

나중에 공구 마감되면 글 수정할게요 :) 

 

 

필프레임공동구매 24.1~3월 팀 입니다.

웨딩액자,액자공동구매,아크릴액자,필프레임,무광아크릴액자

feelcloud.co.kr

 

728x90
반응형

댓글